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기저귀 지원

단장(김경남) 2013. 3. 9. 08:10

 

 

 

 

 

어느부부의 이야기에 소개된 대상가정에

드뎌 기저귀를 지원하게 되었네요..ㅎㅎ

앞으로 1년간 매달초에 대상자분에게 기저귀를 지원할 것입니다.

비록 큰도움이 되지는 못하지만..

이가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울일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팬티형 기저귀... 특대형150개

대상가정에 필요한 기저귀 갯수는 300개 입니다..

아직 150개가 더 필요하네요~

기저귀 150개 가격...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가격조정하고 해서 7만원..

 

 

 

 

 

 

 

병원에서 퇴원후..

현재 조립식 집에서 다음 입원이 될때까지 머무르실 거라 합니다.

조립식 집이라 무척 춥더군요..

환자의 건강악화를 막기위해.. 실내난방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연탄창고를 보니 .. 입주전에 사용되던 연탄이 몇장 보이더군요..

그것도 며칠후면 다 떨어질 것 같네요..

연탄도 알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엉성한 부엌...;;;

급하게 이사를 하다보니..

부엌 살림도 엉망이네요...

이 가정에 필요한걸 찾아보니...

수납공간을 위한 싱크대와  용량이 조금 큰 냉장고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빠른 시일안에 공급자를 찾아서 지원해드려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