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새우깡 득템!

단장(김경남) 2013. 3. 25. 07:02

 

 

 

전남여수 앞바다..

거북선대교 밑을 지날즈음..

유람선 선장님의 안내방송~

 

1층에가면 갈매기밥! 새우깡 있어요~~ ㅎㅎ

 

그말을 들은 관광객님들...

착하게 새우깡 한봉지씩~~

구매해서..

갈매기에게 던져주신다~~~

 

 

 

 

 

 

찌리릿~~~

갈매기님......새우깡감지!!!!

 

 

 

 

 

 

갈매기:  빨리 던지라~~~

 

            나는 준비됐당~~~~~ 께~

 

 

 

갈매기: 아따~~  거시게 하네~~~

           ㅡ.ㅡ  빨랑 던지랑께~~~ 

 

 

 

 

관광객: 아야~~ 받아 봐라~잉~~

 

갈매기: 내가 좀 거시기 하지라~~~  ㅋ

 

           입까지 쏙 들어오그로 잘 던져 보셔~ 잉~~

 

 

 

 

 

 

 

갈매기:  봤지라~~~~  내가 요런 갈매기랑께~~~ ㅋㅋ

 

 

 

^^ 갈매기 마음이 아마도 요런 마음 아닐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