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발한동 수급대상가정에 자전거지원

단장(김경남) 2013. 8. 14. 18:33

 

^^ 얼마전 김치냉장고와 선풍기를 지원했던 발한동 저소득가정에

오늘은 후원받은 자전거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수거할때부터 타이어 바람이 빠진 채로 창고에 보관중이던 자전거가 드디어 새로운 주인을 만나게 되었네요~~

대상가정에는 아이들이 무려 10명이나 살고 있습니다~~

요즘 보기드믄 대가족이랍니다~~ㅎㅎ

 

 

^^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자전거는 필수품이죠~~ ㅎㅎ

갖고 싶은것도 얼마나 많을까요?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들은 더 잘 아실 것 같네요~

 

 

 

 

 

 

자전거 수리점에 들려서 타이어 바람도 가득 채우고~

고장난 부분이 있는지 꼼꼼히 살피고 ~ 깨끗히 닦아서~~~ 

대상가정으로 고고싱~~~~  ~~~ @,@

 

 

 

 

^^* 아이들이 자전거를 보더니 너무 좋아라들 하더군요~~    역시 아이는...  아이인가 봅니다~~~ ㅎㅎ

 

김치냉장고를 지원해 줄때보다 더 좋아 하더군요~~

 

^^*  대상가정에는 아직 TV가 없어서 이번주 중에 중고 TV와 책꽃이를 지원 해 줄 계획입니다~~~~~~

 

 

^^* 10명의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얼마나 많을까요???;;;   여러분은 상상이 가시나요???ㅎㅎ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 이글을 보신다면~  10명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이 어떤것들이 있을지 공곰히 생각해 보시구~

집안에 쓰지않는 아이들 물건이나 생활용품이 있으시다면~~

대상가정에 후원을 부탁드릴께요~~~

 

 

후원문의

연락처: 010-3137-3205

주   소: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발한로 208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