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책상,의자 지원(동해시 발한동,효가동)

단장(김경남) 2013. 10. 24. 00:14

 

동해시 발한동 다자녀가정에 아이들이 공부 할 수있는 책상과 의자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대상가정에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부족한 것도 많은 집입니다~

그동안 대상가정에 TV, 선풍기, 김치냉장고, 책장, 자전거를 지원 해 주었지만

아직도 부족한 것들이 너무 많네요~~

 

^^* 제가 어릴적에는 집안이 가난해서 책상이라는것은 꿈도 꾸지 못하고 학교에나 가야 책상에서 공부를 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ㅎㅎ

그때는 단칸방에 네식구가 살다보니 공부할 여건도 참 안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비록 중고 책상이지만~

아이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효가동 (父, 子) 가정에

후원받은 의자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대상가정 아동은 현재 7세의 어린나이에 엄마없이 막노동을 하는 아빠와 원룸에서 힘겹게 살고 있습니다.

의자를 지원 해주러 갔을때 마침 대상자분이 일을 가셔서 대상가정 주거환경 파악을 하지 못하고 돌아 왔네요~~

 

차후에 다시 가정방문을 해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