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발한동 독거노인가정 냉장고 지원 (동해시)

단장(김경남) 2014. 8. 25. 10:58

 

 

발한동에 거주하고 계신 독거노인가정에 드뎌 냉장고를 지원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대상가정에 3번째 냉장고 지원인데요..

매번마다 오래된 중고 냉장고를 지원 하다보니 수명이 너무 짧아서..

몇달을 넘기지 못하고 냉장고들이 꼴까닥 ~~

운명을 달리 하곤 했습니다.

 

요번에도 그닥 좋아 보이지 않는 냉장고라서 내심 걱정은 되네요..

2~3년만 버텨주면 좋겠네요..ㅎㅎ

 

 

 

 

 

 

 

 

 

 

대상가정은 도심의 산동네에 위치해 있어서..

냉장고를 옮기려면 땀 깨나 흘려야 한답니다..ㅎㅎ

 

 

 

 

 

 

 

 

 냉장고를 들고 가는 거리를 최대한 줄이기위해...

차량을 최대한 골목에  바짝 주차~

 

 

 

 

 

 

 

 

 

 

대상가정으로 올라가는 첫계단을 보고 한숨 한번 쉬고..

ㅡ.ㅡ 휴~~우~~~

 

 

 

 

 

 

 

 

두 번 정도 쉬고  중간계단에서 다시 가뿐 숨을 고르는중..

헥헥헥...;;;;

 

 

 

 

 

 

 

 

 

평상시 같으면 후다닥 올라 갔을텐데...

며칠전 어깨를 다쳐서 인대가 늘어난 상태라..

 

예전 같으면 2번정도 쉬고 올라갈 거리를

6번정도 쉬면서 올라갔지 모예요..ㅋㅋ

 

몸이 좋지 않아서 연기를 하라는 분들도 계셨지만..

기다리는 사람 마음은  안그렇죠~ ㅎㅎ

 

 

 

 

 

 

 

 

 

^^* 드디어 마지막 계단 ~~ㅋㅋ

 

 

 

 

 

 

 

 

기존에 사용하던 냉장고에 들은 음식들 입니다.

냉장기능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음식물에 곰팡이가 생긴게 보이시나요??

 

냉장고가 빨리 지원되지 않으면 이런 상한 음식들을 대상자분이

계속 섭취해야 하는 것을 알기에.. 

내 몸 상태가 좋지 않았지만 냉장고 지원을 서두를 수 밖에 없었네요~~ ㅎㅎ

 

 

 

 

 

 

 

 

 

 

 

 

^^* 냉장고지원 완료~

사이즈가 단 문 냉장고 중에는 가장 큰 사이즈 같습니다.

 

^.^ 골리앗 같은 몸매에.. 활주로 같은 내부.. ㅋㅋㅋ

(그 만큼 크고 넓다는 얘기 죵~~)

 

 

 

 

 

 

^^* 가구 수거 및 지원에 항상 동참 해 주고 계신..

김기태 회원님께~

깊은 감사~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