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지원소식♡
^^* 오늘은 휴일을 이용해 후원물품수거 및
꿈자람 비영리민간단체에 후원받은 사무용 가구와 단체 사무실에 보관중이던 사무용 가구 및 가전제품을 함께 지원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후원해 주신 천곡동 리나하우스대표님께도 감사드리구요 ~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친구 이효준님 및 강원대학교 교수님과 학생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오늘 후원물품을 지원한 꿈자람 교육봉사단체는 그동안 사무실없이 활동을 하시다가 이번에 사무실 겸 강의를 하기위한 공간을 마련 하였지만 사무용가구 및 가전제품이 하나도 없는 상태여서 단체에서 후원물품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후원해준 후원물품이 아이들의 꿈을 실현 시킬 수있는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꿈자람 희망나누리 교육 봉사단 언론 보도자료)
동해 꿈자람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 발대식개최
【동해=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학부모와 교육봉사자가 함께 전문적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삶을 이야기하고 상처를 보듬어 주는 비영리 단체인 꿈자람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해 기대를 모은다.
꿈자람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회장 변하영) 발대식이 2018년 4월27일 오후 6시30분 동해시 근로자복지회관에서 홍경식 동해시교육지원청교육장, 박타영학부모연합회장,
장봉수동해시학원연합회장,
백승진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고명희가정폭력성폭력상담소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에따라 식전행사로 김은경 · 조미숙 시인의 시낭송과 김화자씨의 춤, 장주미 학생의 바이올린 연주에 이어 최보영 사무국장 사회로 내빈 및 임원진 소개와 꿈자람 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 창립목적 및 활동계획 설명과 명예회원 뺏지 증정식을 가졌다.
변하영 꿈자람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 회장은 “우리 단체는 교육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자 창단했다”며 “이를위해 전용교육장을 마련하고 공동홍보, 공동마케팅, 공동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변회장은 “첫째 학생대상으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전인적 인성육성과 함께 흥미와 진로탐색, 스피치와 이미지 메이킹, 숨어있는 재능을 알리는 공연 등 교과목 이외의 분야에 대한 교육봉사활동을 통해 동해시 지역사회에 훌륭한 인적자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며 “둘째 부모교육, 자녀와 부모의 대화스킬교육, 전문교육봉사자 자격증취득교육,
학부모강사 양성교육, 장애인 인식교육 프리마켓운영 및 장학금 지급과 셋째 교육복지사각지대의 장애학생, 학교밖 아이들, 가출청소년 발굴지원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홍경식 동해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축사에서 “과거에 1인 리더중심으로 움직였다면 요즘은 다중리더요, 더 세밀한 상황으로 움직이고 있다”며 “오늘 창립한 꿈자람희망나누리 교육봉사단은 지역과 학교의 발전과 학생과 학부모의 협력을 활성화시켜 학생들의 꿈키움이 커지고 학교와 지역이 발전하는 모델을 키워 나가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http://www.kwtimes.co.kr
-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