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속초연탄나눔 봉사활동

단장(김경남) 2012. 12. 20. 23:40

 

 

 

 

 

속초연탄은행에서 시행하는 저소득가정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기위해 속초 방문...

오늘 배달은 다섯가정에 1800장 지원...

 

 

 

 

 

 

다섯가정 모두..

오르막~~~

인원이 모자라서 모두들 지게를 하나씩 매고..

등산~~ㅎㅎ

 

 

 

 

 

 

 

 

막간을 이용해 인증샷~~~

 

 

 

 

 

 

 

몇가정을 끝내고 도보로 이동중~~~

 

 

 

 

 

 

 

 

지게 매고 있는 모습을 그림자로 보니

무협지에 나오는 무사 같으다..ㅎㅎ

 

 

 

 

 

 

 

 

연탄1800장을 쫑내고...

빈차에 지게을 싫었다.

 

 

 

 

 

 

 

 

연탄봉사를 마치고 대상가정 아주머님이

큰 솥에다가 백숙을 끓여서 주셨다.

여러가지 약재가 들어가서인지..

국물도 시원하고..

얼어붙어있는 몸도 금새 녹았다..

 

 

 

 

 

 

 

 

맛있는 백숙~~

 

 

 

 

 

 

 

 

고마운 마음을 표현 하시는 아주머니..ㅎㅎ

그릇이 모자라서..

먼저 드신 분들의 빈그릇에 사용하던 숟가락까지..ㅎㅎ

그래도 맛있더군..

모두들 더럽다는 생각보다는..

아주머니의 정성에 ... 맛있게들 드셨다는...

 

 

 

 

 

 

 

 

강원도 발전을 위해 모인

강원행복추진단..

오늘은 고성,속초,양양,동해 분들이 모여서 저속득가정에 연탄을

지원해주었다.

 

 

 

 

 

 

 

 

 

속초분들인지.. 이북사투리를 많이 쓰시더군..ㅎㅎ

 

 

 

 

 

 

 

 

함께간 동해분들...

개인택시를 하시는 분들이다.

 

 

 

 

 

 

 

 

 

고성에서 오신 위원님들....

 

오늘 처음으로 동해시를 벗어나 봉사활동을 하고 왔다.ㅎㅎ

느낌이 그리 나쁘진 않네..

시간은 많이 허비했지만...

향후 우리나라와 해외까지 뻗어나가기 위한

나의 첫 발걸음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