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천곡동 주공1차 선풍기 지원 및 A/S 활동

단장(김경남) 2013. 8. 20. 14:05

천곡동 주공1차 김정선님 가정에 선풍기를 추가 지원해 드렸습니다..

 

얼마전에 벽걸이 선풍기를 지원해 드렸었는데.. 벽걸이 선풍기는 이동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어서

 

대상자분이 하루종일 벽걸이 선풍기 밑에서만 생활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서..

 

이동이 가능한 스텐드형 선풍기를 지원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 후원받은 중고 선풍기를 집에서 세척중~~

 

선풍기를 세척하다보니~  땀이나서 덩달아 나도 샤워를 했네요~~ ㅎㅎ

 

 

 

 

 

^^* 선풍기가 망가져서 테이프로 칭칭 감아 놓았어요~

 

그래도 바람하나는 끝내주게 시원하더군요~~

 

선풍기는 바람이 시원해야 ~~ 쵝오죠 ~~  ㅎㅎ

 

 

 

 

 

현재 대상자분은 시각장애가 있습니다.

 

10년전 사고로인해 양쪽눈 모두 시신경이 죽어서 현재 오른쪽눈은 수정체가 없는 상태여서

 

뿌옇게 사물의 형태만 보이는 상태이구요...

 

왼쪽눈은 현재 시신경이 죽어서 실명인 상태입니다.

 

이런 대상자분에게...

 

소원이 하나 있는데요~   한 번이라도 선명하게 사물이나 사람을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대상자분과 함께 9월이나 10월중으로 서울에있는 강남성모병원을 방문 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라도 수술이 가능해서 다시 볼 수 있다면 ~

 

얼마나 좋을까요??

 

^^* 기대반 설레임반으로 대상자분과 함께 좋은 결과를 기대 해 봅니다~~

 

 

 

 

 

 

 

 

 

 

 

^^* 김정선님 가정에 선풍기를 지원하러 가는길에 아파트 입구에서 할머님  한 분이

 

저를 선풍기 고치는 사람으로 착각을 하시고는..  집에 선풍기가 목이 부러져서 바닥에 눕혀놓고 쓰고 계신다고..'

 

선풍기를 좀 봐달라고 부탁하셔서.. 

 

선풍기 상태를 봐서 고칠 수 있으면 고쳐드리고 , 못 고칠것 같으면 A/S를 맡겨 드리면 되겠다고 생각하고 일단은 GO~~ GO~~

 

 

 

 

 

 

거실에 들어와 보니 선풍기 한 대가 넉다운 되어 있더군요..;;;

 

목이 축 늘어진 것이 한 눈에 봐도 많이 아퍼 보였습니다..;;;

 

 

 

 

 

 

일단 몸체와 머리를 붙힌 후 나사못으로 고정을 하고..

 

케이블 타이로 고정을 시켰더니..

 

흠..;;; ㅡ.ㅡ ~ 완벽 합니다..ㅋㅋ

 

 

 

 

 

^^* 조물닥 거리는 선에서~~  고쳐서 다행이네요..

 

할머님댁 거실을 둘러보니 홀로 사시는 표가 나더군요...

 

휠체어에 이동변기까지 있는걸 보니 하반신이 좋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분위기를 보니 돌봐주는 가족은 없는 것 같구...;;;;

 

홀로 생활 하시려면 많이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가끔 한번씩 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 오늘부터 뒤늦은 휴가를 떠나 보려 합니다..

 

며칠동안 놀다 올 생각을 하니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ㅎㅎ;;

 

재밌게 놀다와서 또 열심히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당~~

 

 

 

 

후원 및 봉사활동 문의

010-3137-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