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지원

추암동 이미용서비스지원

단장(김경남) 2013. 8. 30. 16:28

 

청각장애가 있으신 어르신들을의 이미용서비스를 지원하기위해

세번째로 추암동을 방문하였습니다.

미용대상 어르신들의 대부분은 저소득층이며 신체적인 장애가 있으신 분들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미용서비스지원및 대상가정의 어려움을 파악하여 도움을 드릴 계획입니다.

 

 

 

 

 

한 분 두 분 약속장소(동네정자)로 모이시는 동네 어르신들...

대부분의 어르신들의 연세가 70대 후반부터 90대 초반입니다.

고령의 연세에도 전동휠체어를 타고 부지런히 다니시며 동네 환경미화에도 힘쓰시는 분들입니다.

멋지시죠??

나도 할아버지가 되면 이분들처럼 멋지게 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오늘은 바람이 몹씨 부네요~~

더운것 보다는 낫지만...

미용중에는 반갑지 않은 바람이네요~~

 

 

 

 

 

 

바람에 원장님 머리카락이 날려서~~

우리 원장님 쬐금~~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 ㅋㅋ

 

 

 

 

 

백내장 수술이 필요하신 어르신..

한쪽 눈은 실명 상태이고, 다른 한쪽은 백내장 수술이 필요 하셔서

수술비를 지원해줄 만한 단체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92세의 할머님..

아프지 않은 곳이 없을 정도로 몸이 불편하신 분입니다.

슬하에 자녀는 많지만 다운증후군 아들과 함께 바닷가 마을에서

살고 계십니다.

 

 

현재 집 수리도 필요하구 할머님또한 백내장 수술이 필요한 상태인데..

할머님 보유재산 때문에 정부 혜택도 받지 못하고 있어서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할머님이 이제 앞도 잘 안보이신다는데..

병원진료를 한 번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