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후원해주세요

라꾸라꾸침대후원(서울한양대학병원)

단장(김경남) 2013. 9. 30. 23:03

* 후원물품: 라꾸라꾸침대 (중고) 30개

* 후 원  처: 서울 한양대학병원

 

 

 

 

 

 

 

 

^^* 서울 한양대학병원에서 라꾸라구침대(중고)를 후원하시겠다는 의사를 밝혀서

주말을 이용해 후원물품을 수거하러가기위해 가게문도 일찍닫고

선배에게 힘들게 차를 빌려서 고속도로에 진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출발한지 20여분정도 지났을때 차량이 많이 흔들리는 것 같아 가까운 휴게소에 차를 세우고

차량을 점검했더니... 타이어가 엉망진창이였습니다.

출고한지 1년밖에 안된 차라고해서 타이어는 신경도 안썼는데...

타이어 상태를 보니 도저히 장거리를 다녀올 자신이 없어서...

다시 차량을 동해로 돌려서 공업사에 들어가 타이어를 점검 했더니..;;;;

 

 

 

 

 

 

뒷 타이어 상태가 금방이라도 터질것 같이 여기저기 폐여있고..

타이어도 S자로 휘어 있더군요..

앞타이어도 모두 마모가 심해서..

결국 타이어 3개를 갈아서 다시 출발 ~~  ㅜ.ㅜ

출발부터 생쑈를 하고나니 온몸에 기운이 다 빠져버린 상태로

다시 출발~~~

 

 

 

 

 

 

다른 타이어도 상태가 좋지 않아서 고속도로를  80km로 ~~;;;;

 

 

 

 

 

 

 

서울에 도착하니 비까징..;;;

초행길에 비오고 차까지 막히니..;;;

완전 멀미가 나더군요..@.@ ~~

 

 

^^* 그래도 서울 후원자님들이 맛있는 저녁을 해놓고 기다리고 있다고해서..

꾸~욱 참고...

열띰히~ 열띰히 휴대폰 네비가 가르쳐 주는대로 달렸습니다~~

 

그런데 .. 자꾸 이상한 곳으로 네비가 안내를 하더군요..

고속도로에서 갑자기 산쪽으로 가더니 팔당댐인가??..::: 국도로 끌고가길래..

네비도 의심스럽고... 길도 모르겠고... 멀미는 나고...;;;;

완전 최악..;;;;

 

나중에 알고보니 요즘 네비는 막히는 구간을 피해서

빠른길을 안내해준다고 하더군요..;;ㅎㅎ

 

^^* 고생끝에 후원자님의 집에 도착~~~

 

 

 

 

 

 

 

 

^^* 와우~~~

후원자님의 집에 도착했더니..

정성이 가득담긴 만찬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난생 처음먹어본 월남쌈, 갈비찜, 매운탕,잡채까징~~~

부페집을 방불케하는 차림상~~

피곤함이 ~~ 한순간에 싹 가셨습니다~~~ㅎㅎ

 

 

 

 

 

 

다음날 아침~~

서울 후원자님이 한양대학병원까지 함께 동행을 해주시겠다고해서

네비 도움없이 뒷꽁무니만 졸졸졸~~~

따라서 편하게 병원까지 도착~~

 

 

 

 

 

 

시골에서 작은 병원들만 보다가 큰병원을 보니깐~

눈이 휘둥그레~~~@,@ ㅋㅋ

촌티너무 팍팍나지요??ㅋㅋ

 

 

 

 

 

 

병원 관계자분을 만나서 후원해 주신 라꾸라꾸 침대를

서울 회원님들과 함께 차량에 실고나니

한차 가득이네요~ ㅎㅎ

마음까지 든든하네요~~

 

 

 

 

 

 

동해로 출발하면서 잠깐들린 휴게소~

휴게소에서 화물 적재상태를 다시 점검하면서 ~

한차 가득 실려있는 후원물품을 보고있자니~

비가 와서 쌀쌀한데도 마음만은 따뜻했습니다~~ ㅋㅋ

 

 

 

 

 

 

3시간을 정신없이 달려와보니 어느새 동해에 도착했네요~~

타지방에 갔다가 고향에 돌아올때마다 느끼는 이편안함~

아마 고향이라서 그렇겠죠~~ㅎㅎ

 

 

 

 

 

 

 

^^ * 물품보관창고에 도착~~~~*

 

 

 

 

 

 

 ^^*  물품보관창고에 후원받은 물품을 내려놓고나서야

이틀간의 서울나들이가 모두 끝났네요~~

 

이틀동안 옆자리를 지켜준 와이프님께도 깊은 감사드립니다~ㅎㅎ

 

^^* 사모님~~ 고생많았어요~~~~ 

 

 

 

 

 

 

 

 

 

후원및 봉사활동 참여문의

010-3137-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