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후원해주세요

아동의류, 인형 후원(대구광역시)

단장(김경남) 2014. 1. 17. 00:34

^^*  얼마전 후원받은 아동의류를 대구 한부모가정에 보냈습니다.

그런데 의류를 받은 대구 한부모가정에서 감사하게도 자신의 아이가 돌 때 입던 아기옷과 인형을 보내 주셨네요..

대부분의 수요자 분들은 도움을 받기만하는 반면 .. 이렇게 도움을 받더라도 자신이 줄 수 있는 것을 또 다시 나누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분을 만날때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자부심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가 하는 일이 자원봉사 라고만 생각 합니다..

틀린말은 아니지요~~ ㅎㅎ 하지만 좀 더 깊이 들여다 본다면.. 제가 하는 일은 어려운 사람들만 돕는 것이 아니라 

저를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눔을 알리고 그 사람들로 하여금 또 다른 사람들이 나눔을 실천하여 세상이 아름답게 변하기를 꿈꾸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일이 아닌 일 에는 그다지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주변 가까운 사람들의 변화에는 관심을 갖게 되기 마련이죠~~

쉽게 말하면 자신의 주변에 사랑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이 있으면 자신도 사랑을 나누는 사람으로 변화되기 쉬워진다는 말 입니다..ㅎㅎ

지금 여러분 주변에는 어떤 사람들이 있는지 곰곰히 생각 해보세요~~  그리고 반대로 자신은 사람들에게 어떤 존재로 살아가고 있는지...

한번쯤은 깊게 생각 해 보시길 바랍니다~~

 

 

 

 

 

 

 

 

 

^^* 나눔에 동참해주신 대구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후원받은 아동의류 및 인형이 필요하신 (한부모가정) 분은 연락주시면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의류사이즈 ㅇ세 ~1세 )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봉사단은 대한민국에서 힘겹게 살아가고있는 한부모가정을 응원 합니다!!!

 

 

^^* 한부모가정 돕기 어렵지 않습니다~

 

  * 아이들이 사용하다 작아진 의류 후원하기

 

  * 아이들이 사용하다 남은 기저귀 후원하기

 

* 그외에 동화책,장난감 후원하기

 

작은 정성이 모이면 큰 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에게 불필요하고 깨끗한 후원물품이 있으시면 택배로

보내주세요~~

 

 

 

(후원 물품 보내는곳)

 

                  * 택배주소: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발한로 208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 김경남앞 -

* 연락처: 010-3137-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