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의류후원(전남해남 한부모가정)

단장(김경남) 2014. 1. 6. 05:44

 

 

 ^^* 블로그에 게재된 전남 해남 한부모가정의 안타까운 사연을 보시고

익명의 후원자님께서 자신의 아이가 사용하던 의류및 동화책을 후원 해 주셨습니다.

특히, 초보 엄마를 위해 의류 사용법까지 친절하게 적어서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동이 밀려오네요~~ ㅎㅎ 

이번 후원을 통해 나누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 모두 행복하셨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저도 많이 행복하구요 블로그를 통해 두번째 후원이 연결되서 너무너무 기쁘고 블로그를 만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4년에도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블로그를 통해 많은 후원자님들을 만났으면 하는 욕심이 생기네요~ㅎㅎ

 

 

 

 

 

 

 

 

^^* 후원해주신 익명의 후원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