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동해시 4가정에 냉장고및 TV지원

단장(김경남) 2013. 7. 8. 11:52

(지원내용)

발한동 수급대상가정: 냉장고지원

동호동 모자가정: 냉장고, TV지원

천곡동 1급시력장애 가정: 냉장고지원

북삼동 독거노인가정: 냉장고지원

차량지원: 발한동 우성철물

냉장고후원: 망상동 정원민박, 북평동 와우인테리어

^^* 동해시 ,발한동,북삼동,동호동,천곡동 각4가정에 후원받은 냉장고및 TV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물품보관 창고에서 냉장고 출고작업중

발한동 기초수급대상 노부부 거주가정..

2층으로 오르는 계단이 협소해 애좀 먹었네요~~ ㅎㅎ

대상가정에는 현재 사용중인 냉장고가 작동이 가끔 멈추는 현상이 있어서

비록 중고 냉장고지만 사용이 가능한 녀석으로 어르신가정에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가정은 동호동 모자가정인데요..

이가정에는 냉장고를 한번 지원을 해드렸었는데..

자꾸 누수가 일어나서.. 결국 다시 지원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덤으로 TV도 한대 지원 해드렸습니당~ ㅎㅎ

TV 설치중인 경보님~~

기존에 사용하던 TV 채널이 3개밖에 나오질 않아서

채널이 정상적으로 나오는 TV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대상가정에 지금까지 지붕수리, 가스렌지및 가스지원, 냉장고지원 ,TV지원, 수도꼭지 교환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하나씩 해결해주며 더불어 살아가도록 하겠습니다~

1급 시각장애인 가정에 냉장고지원..

아주머님의 연세는 50대 중반인신데.. 20대에 사고로 시력을 잃으셨다고 합니다.

한창 젊은 나이에 눈을 다치는 바람에 결혼도 하지 못하셨는지..

홀로 살고 계시더군요..

얼마전에 입주를 하셨는데.. 집주인이 도배,장판은 깨끗하게 해주셨는데..

입주시 아무것도 없이 몸만 들어오셨는지..

싱크대 말고는 아무것도 없더군요..;;;

그래서 살림살이를 조금 만들어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거실에 냉장고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고생하신다며.. 박카스를 챙겨주시네요~~ㅎㅎ

밥상과 라디오뿐,,,, 아무것도 없어요..;;;

싱크대는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것 같습니다~~

라면 박스위에 간단한 거울및 화장품들..

두 남자가 냉장고를 들고 산으로 가는 까닭은...ㅋㅋ

마지막집은 산골짜기에 위치해 있는 집입니다..

대상 할머님은 전기장판위에 너무 오래 누워계셔서 화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중 이시더군요..;;

가는길에 장애물까지~~ㅎㅎ

냉장고를 거실에 들여놓고..

집안을 둘러보니... ;;

헉소리가 나더군요..

주거환경이 완전 매립장 같았습니다..

집천장에는 거미줄이 가득하고... 냉장고및 싱크대는 기름때가 쩔어있고

방바닥또한 기름때가 가득했는데... 요양보호사 선생님이 방문 하실때마다 닦아서..

그나마 좀 나아진 거라네요..

그래도 아직 사람이 살기에는 너무 열악한 환경이라서 대청소가 이루어 져야 할 것 같더군요..

그런데 마침 할머님집 사정을 들은 해군부대에서 할머니집 대청소를 해주기로 하셨답니다~~*

마지막 냉장고 지원을 마치고~

와이프님과 분식집에서 맛있는 라뽁기를 먹으면서 시원한 휴일을 보냈네요~~ ㅎㅎ

봉사후에 시원하게 샤워한번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

완전 짱이랍니다~~ 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