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문갑, 냉장고 지원(천곡동 주공5차, 주공1차)

단장(김경남) 2013. 7. 10. 23:30

 

7월9일 ...

오늘은 천곡동 주공1차와 주공5차에 거주중이신 대상자분들에게 

가구(문갑) 와 냉장고를 지원해 드렸습니다.

 

 

 

 

 

주공 1차에 지원한 문갑 입니다..

대상자분이 이사를 오면서 몸만 들어오셔서

필요한 가구나 가전제품을 그때 그때 후원이 들어오면

지원 중입니다.

 

 

 

 

 

오늘은 봉사자분들이 퇴근 후 야간을 이용해 대상가정에 물품지원을 해드렸습니다.

 

 

 

 

냉장고를  엘리베이터에 실고서 올라가는중에  한컷 찍혔네요~~

 

 

 

 

 

바쁜 와중에도 항상 열성적으로 단체활동에 적극적인 경보님~~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  냉장고 운반중~~

드르륵~ ~~

민원들어올까봐~~

후다닥~~~ ㅎㅎ

 

 

 

 

^^* 초스피드로 대상가정에 진입~~~ㅋㅋ

 

 

 

^^* 냉장고를 놓을 위치 설정중~~~

 

 

 

 

 

냉장고 수평 잡는중 입니당~

민망하게 저의 엉덩이가 보이네요~~

ㅡ.ㅡ ; 똥침은 사절이예요~~ ㅋㅋㅋ

 

 

 

냉장고 지원완룟!

 

오늘 하루도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당신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