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및 나눔/나눠드립니다

차량 이동지원 및 전화기 지원

단장(김경남) 2013. 7. 15. 23:36

^^*  대상자분은 1급시각 장애가 있어서 받는 전화는 가능한데... 

버튼이 작은 휴대폰으로는  전화를 걸 수 없는 상황이여서

다이얼 버튼이 큰 일반 전화기를 신청하기 위해 함께 전화국을 방문 하였습니다~

 

 

 

 

전국적으로 장마라 비가오는것이 이상하지도 않은 날 이네요..

비 가오나 눈 이오나~ 약속은 꼭 지키는 것이 철칙이죠~~ㅋㅋ

 

 

 

 

 

 

항상 평일에 쉬는 호연이~~~

오늘은 대상자분의 길안내 도우미 봉사중이네요~~

 

봉사를 하면서 때로는 대상자분이 여성이라서 신체 접촉을 해야 할때  대상자분이 거부감을 느낄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행이 호연이가 있어서 대상자분과 쉽게 이동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기시간만 40분..;;;

비도 오고 멍하게 대기 할려니 잠이 쏟아져서 혼났네요~~ ㅎㅎ

 

 

 

 

가게에서 쓰던 전화기인데..

깨끗히 닦으니 새것 같네요..ㅎㅎ

 

 

^^*   하루종일 집에서 라디오만 듣는 대상자분을 위해 천주교를 소개 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는 대상자분이 외롭지 않게 성당 교우분들이 가정 방문도 많이 해 주실것 같고..

대상자분의 눈이 되어 성당에서 함께 예배도 드리다보면 대상자분이 지금 보다는 하루 하루가 더 행복하실 것 같습니다.

 

^^*  대상자분과의 행복한 동행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봉사활동 참여및 후원 문의

010-3137-3205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