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nteer 24/기타 봉사활동

망상동 차조밭길 7-3 제초작업

단장(김경남) 2013. 8. 25. 15:42

 

^^* 오늘의 미션은 건강이 좋지 않은 노부부가 살고계신 집 울타리 제초작업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대나무 순이 무성하게 자라있는게 보이시죠?

오늘의 미션은 울타리위로 자라난 대나무 순을 제거하는 작업입니다~

 

 

 

 

총길이 10M 정도의 제초작업..

날도 무더운데 길게 뻗어있는 대나무 울타리를 보니깐 시작부터 힘이 빠지네요..ㅎㅎ

 

 

 

 

오늘은 와이프와 단둘이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무성한 풀을 보니... 와이프한테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ㅋㅋㅋ

 

 

 

 

시작이 반이라~~ 

일단 입구부터 차근차근 시작해 보아요~~~

 

 

 

 

처음하는 가위질이라 그런지..;;

적응이 잘 안되네요...

 

 

 

 

 

미친듯이 가위질을 하고 나니..

손이 퉁퉁부어서 손아귀 힘이 다 빠집니당..;;;

 

 

 

 

 

못 먹어도 고 라는 심정으로 ~~ 쓱삭~~ 쓱삭~~ ㅋㅋㅋ

 

 

 

 

키가 작아서 의자를 받쳐놓고 뒷쪽에 있는 대나무 순까지 모조리~~ 쓱삭~ 쓱삭~~

 

 

 

 

 

나는 위에서 가위질을 하고 와이프는 밑에서 낫질~~~ ㅋㅋ

환상의 파트너 ~~ 캬캬~~~

 

 

 

 

 

정신없이 가위질을 하다보니 3분의 1이 깔끔하게 잘려나가 있네요..ㅋㅋ

역시 사람의 정신력은 대단합니당~~  ㅋㅋ

 

 

 

 

잠시 그늘에서 쉬는 동안 마눌님이 가위 체험중~~~

 

마눌? 힘들지???ㅋㅋ

 

 

 

 

 

두시간정도 가위질을 정신없이 하다보니..

어느새 끝부분만 남아 있네요~~

 

 

 

 

길게 자란 대나무 순 때문에 보이지 않았던 집앞 전경이 훤하게 보입니다~

 

 

 

 

 

 

드디어 작업이 끝났습니다~~ 휴~~~

무지 더워서 혼났네요~~

 

 

 

바닥에 떨어진 잎을 깨끗히 정리중인 마눌님~~

 

 

 

 

잘려진 잎을 말리기위해 빈공터에 쌓아 두었습니다~

바싹 마르면 겨울에 땔감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깨끗하게 이발을 해서 그런지 대나무 울타리가 깔끔 해 졌습니다~~

사람이나 나무나 정리를 해줘야 깔끔하네요..ㅋㅋ

 

노부부께서 시원한 전경을 보면서 건강도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후원및 봉사활동 참여문의

010-3137-3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