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volunteer story

♡해외아동 편지♡

단장(김경남) 2016. 1. 3. 19:31

 

 

 

 

^^* 오늘은 에티오피아에사는..

"파이어선두케" 아들의 편지로 하루를 마감 합니다.

 

요녀석 편지도 없다고 궁시렁 거렸더니..

쨘 ~ 하고 편지가 도착했네요..ㅎㅎ

 

그런데 그림을 보니까..

무슨 그림인지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ㅎㅎ

 

선두케 그림을 보면 마치 어린왕자에서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 그림이 생각이 납니다.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을 동심이 없는 어른들의 눈에는

모자로 보인다는 내용이 블현듯 스쳐 지나가네요 ~

 

 

선두케가 그린 그림이 무엇을 의미 할까요?

저두 막 궁금해 지는데요 ~ ㅎㅎ

 

비비안이 그린 그림은 꽃과 나비가 그려진 멋진

그림인데..

 

오히려 선두케가 그린 그림에 더 관심이 갑니다.

 

선두케 만의 세상??

 

혹시 그것이 참아름다운세상을 표현한 그림은 아닐까요? ^^*

 

 

 

 

- 참아름다운세상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