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nteer 24/집수리

80번째 러브하우스 부일원룸 102호 독거노인가정 도배봉사

단장(김경남) 2013. 4. 1. 23:34

 

 

 

한지붕 세 독거노인중 마지막  도배작업...

 

 

 

작업전 사진~~~

 

^^ 많이 지저분 하죠??ㅎㅎ

 

 

 

 

요즘 텔레토비 작업복에 푹 빠졌어요~~ ㅎㅎ

옷도 안버리구~~

가격도 저렴~ 저렴~~~ 한벌에 2,000원~~~ 두세번은 입어여~~~ ㅎㅎㅎ

옷이 커서 좀 웃기기는 하지만...

옷 안버리고 깔끔하게 일할 수 있는게 짱인 것 같아요~~ 하하~~~

 

 

 

예산이 좀 넉넉하면 장판도 갈아 줬으면 좋겠는데..;;

예산부족으로 인해... 도배밖에 못해드렸네요~~~;;;

 

 

 

 

완성사진~~~~

^^ 원룸 세칸중에 가장 도배가 잘 된것 같네요~~

만족~~ 만족~~~~ ㅎㅎ

 

 

 

완성사진~~

 

 

 

 

깨끗해진주방~~~

 

 

 

 

봉사활동 참여및 후원

참 아름다운세상 만들기

김경남

010-3137-3205

후원주소: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발한로 208 국밥24시

김경남 앞

후원필요물품: 가전제품, 가구, 그외 생필품.....(라면짱!)

(지방에서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금액이 많이 나갈경우 착불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