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nteer 24/집수리

81번째 러브하우스 동호동 치매 독거노인가정 도배봉사

단장(김경남) 2013. 4. 2. 01:03

 

81번째 러브하우스

동호동 치매 독거노인가정 도배봉사~

 

동호동에 거주하고 계신 차 ㅇㅇ 독거노인..

치매를 앓고 계시며 수급대상에서 제외되 노인연금으로 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일상적인 대화는 가능하나...

대소변을 제대로 보시지 못하고 있더군요..

저희가 도배를 하기위해 방문을 했을때도 바지에 대변을 보신 후에 그대로 벗어두고..

대변 보신것을 인지를 못하시는 것 같더군요..;;;

그나마 가까운 곳에있는 할아버님 여동생분이 할아버님을 챙기고 계셔서  제가 현재 할아버님에게

해드릴 수있는 일은 집수리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어두 침침한 할아버님 방..;;;

 

 

 

 

 

군데 군데 찢어진 벽지...;;;;

 

 

 

 

할아버님방을 깔끔하게 바꿔서~

작게나마 기쁨을 드리고 싶네요~~~~

^^ 시작해볼까요~~ ㅎㅎ

 

 

 

 

 

방안에 짐이 워낙 많아서...

도배를 할때마다 짐을 이리 저리옮기면서..;;;

도배중... 

끙..;;;;끙;;;;;

 

 

 

 

키가 큰 친구녀석..

항상 천정 담당입니당~~ㅎㅎ

요녀석도 몸이 썩 좋지 않아서...

도배하는것도 이제는 힘들다고 하네요..ㅎㅎ

 

 

 

 

^^ 전면에 보이는 잘생긴 녀석이 접니당..ㅎㅎ

간만에 사진이 이쁘게 나왔네욤..ㅋㅋㅋ

 

 

 

 

사진을 가까이에서 찍으니 제 몸이 엄청 커보이네요.;;;

^^ 사실은 엄청 작아요~~ ㅎㅎ

올해 목표가 신장 170cm 입니당..;;;

병원가서  키를 한번 재봐야 하는뎅..;;;ㅋㅋㅋ

줄자로 재니 정확도가 자꾸 의심이 갑니당..;;;

 

 

 

 

 

 

할아버님 방 꾸미기 완성~~~ㅎㅎ

깔끔하죠???

 

 

 

 

할아버님 방 꾸미기 이외에 ..

주방도 수리를 좀 해야 할 것 같아서

주중에 다시 집수리를 할 계획입니당~~~ㅎㅎ

 

^^ 81-1 러브하우스에서 다시 뵐께용~~~

 

 

봉사활동 참여및 후원

참 아름다운세상 만들기

김경남

010-3137-3205

후원주소: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발한로 208 국밥24시

김경남 앞

후원필요물품: 가전제품, 가구, 그외 생필품.....(라면짱!)

(지방에서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금액이 많이 나갈경우 착불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