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nteer 24/집수리

81-1 러브하우스 동호동 치매독거노인가정 부엌수리 봉사활동

단장(김경남) 2013. 4. 5. 01:44

 

동호동 치매 독거노인가정 도배작업후..

부엌이 너무 지저분해서 추가로 천정 덴조 및 페인트칠 작업을 하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과 같이 부엌 위생상태가 지저분합니다..

오늘의 작업은 오래된 천정 합판을 제거하고 새롭게 덴조 작업및 지저분한 벽에 깨끗하게 페인트 칠을 할 계획입니당~~~

 

 

 

 

 

천정 합판 철거중..;;

오래된 먼지 때문에 안그래도 못생긴 얼굴이 일그러 지네요~~~;;

 

 

 

 

 

 

합판이 삭아서 중간부위에 또다른 합판으로 고정을 시켜 놓은 것을 제거중..

 

 

 

 

본격적인 철거..

어느 집이나 천정을 뜯으면 오래된 먼지와 쥐똥이 가득 합니당~~

작업후에는 꼭 돼지고기를 먹어줘야한다는..;;;;

 

 

 

 

 

작업중~~~

인상이 볼수록 깨네요..;;;

 

 

 

 

천정덴조 작업중..

 

 

 

 

천정 합판 철거중에 떨어진 흙을 깨끗하게 물청소중~~~

 

 

 

 

덴조작업후 벽 페인트칠중~~~

 

 

 

 

 

 

여기 모인 봉사자들은 모두 직장인들..

근무중에 잠깐 시간을 내어서..

봉사활동에 참여를 해주셨어요~~

착하죠??ㅎㅎ

 

 

 

 

작업을 마치고  작업도구를 씻고있는 친구녀석...

이녀석.. 천정 먼지를 뒤집어 쓰고 페인트 통을 닦고 있는 모습이

꼭 거지가 밥그릇 닦는 것 같다고 얘기했더니..

웃음이 빵~ 터졌네요~~ ㅎㅎ

 

 

 

 

 

봉사활동에 인증샷이 빠지면 섭하죠~~ ㅎㅎ

 

 

 

 

사진을 찍을때마다 다른 사람뒤로 슬그머니 가는 호연이~~;;;

자기 얼굴 작게 나오게 할려고...

다른 사람의 얼굴을 크게 만들고 있네요~~ ㅎㅎ

 

 

 

 

도배 작업을 할때 문종이를 준비하지 못해서 작업을 하지 못했는데요..

요번에 깔끔하게 문종이를 발라 드렸어요~~

 

 

 

 

모든 작업을 마치고 구석구석 깨끗히 청소중이랍니다~~~

 

 

 

^^ 어때요??

깔끔해졌죠~~~ 

무슨 일이든지.. 하면 다 된답니다~~

시작도 하기전에 두려움을 느낀다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ㅎㅎㅎ

 

여러분들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보세요~~~

삶의 가치관이 새롭게 바뀔거예요~~~

 

 

 

^^ 이세상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참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는 계속 됩니다~~~~~~~~~~~~~~~~~~~~~~~~~~~~~~~~~~~~~~~~~~~~~~~~~~~~~~~~쭉~

 

 

 

 

 

봉사활동 참여및 후원

참 아름다운세상 만들기

김경남

010-3137-3205

후원주소: 강원도 동해시 발한동 발한로 208 국밥24시

김경남 앞

후원필요물품: 가전제품, 가구, 그외 생필품.....(라면짱!)

(지방에서 택배를 보내실 경우에는 금액이 많이 나갈경우 착불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