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unteer 24/집수리

93번째 러브하우스 (삼화동 시각장애인가정 도배지원)

단장(김경남) 2013. 10. 14. 22:44

동해시 삼화동에 거주하고계신 시각장애(1급)인가정에 \

안방, 부엌 도배지원을 해드렸습니다.

 

 

방안이 협소하여 오늘은 길에서 도배지 재단~

야외에서 작업준비를 하다보니 동네 어르신들이 모두 구경을 나오셔서

격려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ㅎㅎ

 

 

 

부엌 벽에 들떠 있는 도배지 제거작업중인 명자님~~

 

 

 

 

 

엉덩이가 펑퍼짐하게 나왔네요..;;;

접니당~~ ㅋㅋ

 

 

 

 

풀칠중인 정숙님~~~

오늘도 어김없이 아드님을 데리고 나와서

열심히 봉사중~~

 

 

 

 

 

안방 초배작업중~~~

 

 

 

 

부엌 타일벽지 작업중~~

 

 

 

 

전기선이 거미줄처럼 여기저기 뻗어있네요..;;

전기선 부분은 한전 봉사단에게 양보하겠습니다~~ ㅎㅎ

 

 

 

타일벽지에 본드칠 중~~~

 

 

 

 

안방 작업후 사진~~

 

 

 

 

 

부엌 작업후 사진

 

 

 

부엌 작업후 사진~

 

 

 

 

안방 작업후 사진

 

 

 

통로 작업후 사진~~

 

 

 

 

오늘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봉사자님들 덕분에

무사히 93번째 가정 집수리를 마쳤습니다.

 

매번 자재비용 때문에 더욱 완벽하게 집수리를 해 드리지 못해서

대상자분들에게 항상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한 곳에 예산을 집중하다보면 예산이 금방 바닥이나서 다른가정에 도움을 드릴 수 없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작업을 하는점 이해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언젠가는 후원해 주는 곳이 많이 늘어날테고.. 예산이나 자재등의 후원이 늘어날때가 되면

더욱 완벽하게 집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후원및 봉사활동 참여문의

 

010-3137-3205